레비트라는 성적 자극이 있는 경우에만 약효가 발휘됩니다.
약효는 대개 15~30분에 나타나며 4-5시간 정도 효과가 지속됩니다.
성행위 20분에서 1시간전에 복용하는것이 권장되어있지만 성행위 1-2시간 전에 복용하셔도 됩니다.
비아그라와 달리 술과 음식이 약물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고지방 식사후에는 약물흡수가 저하되어 발기효과가 약간 늦게 일어날수 있습니다.
■ 레비트라는 복용 후 10-60분부터 효과가 발휘 하기 시작하여 12시간 정도 약효가 유지된다.
■ 레비트라는 기존 또는 시판 예정 발기부전 치료제의 PDE5 억제제 중, 최대 약물농도 도달시간이 가장 빠르다.
■ 복용 후 빠른 시간 안에 발기가 가능하므로 환자들이 성교 전에 오래 기다리는 불편함이 없다.
치료하기 어려운 발기부전 환자에게도 효과적인 1차 치료제
■ 당뇨가 있는 발기부전 환자 중 72%에서 발기능력 향상 (위약 13%, ADA)
■ 전립선 절제시술을 받은 환다들의 71%에서 발기능력 향상 (위약 12%)
■ 척수 손상으로 발기부전을 앓는 환자 중 80%에서 발기능력 향상(위약 26% RESPITE)
■ 우울장애가 있는 발기부전 환자의 83%에서 발기능력 향상(위약 30%, DRIVER)
■ 레비트라는 환자의 나이, 질병의 원인과 중증도에 관계없이 발기능력 향상
■ 바데나필은 실데나필(비아그라)보다 10배의 PDE-5 억제 능력
■ 바데나필은 사람의 음경 발기 조직에서 발견되는 발기 관련 효소인 PDE5에 선택적으로 작용
레비트라를 복용한 대부분의 환자들 성공적인 성관계에 만족
■ 이약을 복용한 환자군에 비해 레비트라 복용 환자는 발기유지시간이 3배 더 지속
■ 레비트라 복용 전인 기준(Baseline)과 비교, 레비트라 복용후 성 관계 성고률이 3배 향상
■ 유의하게 많은 환자들에서 만족스러운 성관계 횟수 증가
■ 3,750명 이상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시험을 통해 레비트라의 안전성을 평가하였으며, 2001년 11월 까지 730명 이상이 1년 이상 레비트라를 복용
■ 일반적인 이상 반응으로 소화불량, 현기증, 메스꺼움 등이 있으나 대부분 일시적이고 경미한 것이었음